공지사항

나의 별에게 감독님 QnA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1-07-05 조회수 1,207회

본문

황다슬 감독님 QnA


 

Q1. 지우의 손목은 언제부터 아팠나요

- 무거운 것을 자주 드는, 요리사에게 자주 나타나는 '손목터널증후군'을 갖고 있는 설정이었습니다. 요리를 시작하고, 지우 성격상 '매우' 열심히 연습하다 보니, 손목에 무리가 갔고, 괜찮았다가 다시 통증이 느껴졌다가를 반복하는 과정 중이라 생각했습니다.

 

 

Q2. 지우의 학창시절이 궁금해요! / 지우의 과거와 가족사가 궁금합니다!(왜 고등학생 때부터 혼자 살았는지

- 대본집 인물 소개에 나와 있듯, 지우는 18, 부모를 한날한시에 교통사고로 잃었습니다. 제 머릿속 한지우의 학창 시절은 공부에 뜻이 있거나, 학업에 충실한 친구는 아니었겠지만 성실하게 수업을 듣고 맡은 일을 해내는 친구라 생각합니다. :) 

 

   

 

Q3. 혹시 지우의 사랑은 계속 아프기만 했을까요? 연민이 대부분이었는지 그래서 자기 자신을 벽으로 꽁꽁 싸매었던 건지 궁금해요

극에서 지우의 옛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풀리지 않았지만, 지우가 서준을 대하는 태도에서 미루어 보아, 아름답기만 했던 사랑은 아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Q4. 서준이는 지우 부모님 이야기를 알고 있었을까요?

- 서준이는 집에 들어올 때 TB엔터 대표, 필현에게,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홀로 살고 있다 정도를 알고 있었다 생각합니다. :)  

 

 

Q5. 지우네 부모님은 필현이와 어떤 관계였나요?

- 지우네 가족은 필현의 가족만큼 부유한 집은 아니었다고 설정하였습니다. 일반 회사원 가족이었고 필현의 부모님과는 예전 회사에서 연이 닿아 알게 된 사이인 설정입니다.

 

 

Q6. 서준의 가족들이 서준을 제외하고 이탈리아로 간 이유가 궁금해요!

- 톱스타의 부모님으로 사는 것이 힘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엔 자랑할 게 가득했던 아들이라, 여기저기 "강서준이 내 아들이다"하고 다녔지만,  언론에 이름이 자주 거론되고, 사소한 스캔들이 터질 때마다, 주변의 나쁜 반응들을 견디기 힘들어 이탈리아로 갔다고 생각합니다.

  

Q7. 서준이가 계란을 싫어했던 것은 계란을 맞은 기억이 있어서인가요? 아님 왜 싫어한 것인가요

- 너무 멋진 해석이네요! :) 분명 계란을 맞은 기억도 있었을 것이고, 운동과 다이어트를 끊임없이 병행해야 하는 직업이다 보니 계란이 질렸을 수도,  또는 촬영 현장에서 계란을 계속 반복해서 먹어야 하는 기억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Q8. 지우 휴대폰에 저장된 서준이의 이름이 처음에는 강서준에서 후반부에는 서준으로 바뀌었는데, 서준이는 지우의 이름을 안방동생에서 어떻게 바꾸었는지 궁금합니다.

- 제가 두 사람의 모든 연애사를 정확히 알 순 없겠지만, 제가 상상해 본다면..

지우JIWOO지우♥♥♥ 백 번 불러도 모자란 그의 이름..

 

 

Q9. 서준이 자가는 어떻게 처분했나요

- 자가는 아직 처분하지 않았다 생각했습니다! 서준이는 돈이 많으니까요! 자가를 두고 전셋집에 놀러 갔다니..!

 

 

Q10. 지우와 서준이의 생일은 언제인가요?

- 한지우 : 31

- 강서준 : 916

 

 

Q11. 수정되지 않은 처음 플롯이랑 시놉이 궁금합니다. 수정됐다면 왜 되었는지도요!!

- 플롯은 크게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변경 전 시놉에서 원래 지우는 형기와 같이 큰 레스토랑 보조로 일을 하는 중이었습니다. 형기는 써드 위치에 있었고, 지우는 보조라 겪는 갈등들이 있었는데(보조 주제에 나보다 잘하다니와 같은아시다시피 큰 레스토랑 설정 시 인물들이 많이 등장해야 하는 부담감과, 러닝타임이 길지 않아 형기-지우의 갈등 구조를 조금 축소시키는 방향을 모색하여 지금의 시놉이 나왔습니다.

 

 

Q12. 소파 뾰루지 실랑이씬에서 배우 두 분이 연기하실 때 왜 말리셨나요 다흐흑..!

- 상황이 매우 특수한 상황이다 보니, 조금 더 담담하게 연출하려 했던 듯싶네요!! 다흐흑..!

 

 

Q13. 지우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 나의 별에게. 만약 마지막이 서준이의 나레이션으로 끝난다면 어떤 내용이 되었을까요?

- "나의 우주를 찾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