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GV 참석 관련 참고 사항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1-11-15 조회수 4,424회

본문

안녕하세요.


에너제딕입니다.


어제 공지에 대한 말씀 잠시 먼저 전달 드린 후 참고사항 전달 드리겠습니다.



GV가 진행되는 행사이니 만큼 많은 부분을 고려하여 자리를 배치하였으나 그 역시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 같아 저희도 마음이 참으로 무겁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나의 별에게'를 많이 사랑해 주신 만큼 저희도 최대한 그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건이 충분치 않은 상태에서 이번 행사를 계획한 것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저희가 각오했던 것보다 훨씬 어려운 상황에 몇 되지 않는 회사측 직원들도 지쳐갔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 부분에 대한 감정이 공지에서 적절하지 못하게 드러난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추가로 에너제딕 측으로 문의를 언제든 자유롭게 남기실 수 있습니다만, 회사 및 직원들을 향한 원색적인 비난과 욕설은 더 이상 삼가주시길 간곡히 부탁 바랍니다.



** 참고사항 입니다.**


1. 저희 영화 상영시간은 122분 입니다. 상영이 끝난 후 배우들과 감독님 모시고 GV를 진행하는데, 진행시간은 길게는 50분 짧게는 40분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2. 질문은 오픈채팅방을 통한 질문 방식으로 짆행하게 됩니다. 저희가 티켓에 따로 채팅방에 들어오실 수 있게 QR코드를 남겨드리면 QR을 통하여 채팅방에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 대략 채팅방 인원이 400명 정도가 되니 질문 폭탄이 생기면 진행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니, 한분 한분 양보하면서 질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당일 티켓 수령시 성함, 전화번호로 티켓을 학인하며 그때 PCR 검사 '음성' 확인증 및 문자 / 백신증명서 QR코드 등 같이 보여주시면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 확인은 구매자와 일치여부를 확인하는게 아닌, 출입을 하실 수 있는 조건을 확인 하는 것이므로, 양도 받으신분들께선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에 있는 공지를 확인하시면 이해가 편하실 겁니다.

4. 티켓 배부처는 1시부터 준비가 됩니다. 미리 오셔도 티켓을 수령 하실 수 없습니다.

5. 사진을 찍으시는 건 자유입니다. 다른 관객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조명 설치 건은 저희도 아직 현장을 방문한게 아니라, 직접 가서 보고 담당자와 협의가 되어야 할 부분인듯 합니다.


이 밖에 궁금한 사항은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가능한 답변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