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팬미팅DVD 및 진행상황에 대한 공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2-08-25 조회수 5,106회

본문

안녕하세요.


에너제딕 입니다.


팬미팅 DVD 사은품 관련해서 상품페이지 수정 버전이 아닌 기존 페이지가 게시가 되어 구매자분들께 착오를 일으킨 점 먼저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내부적으로 대책에 대해 얘기를 나눴고, 스티커 제작을 다시 의뢰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시간이 조금 필요할 듯 보입니다. 스티커는 4차 구매자에 한해서 물품이 수령이 되는대로 우편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이후에 제작이 될 MD에 관련해서도 말씀드립니다.


애초에 저희 회사가 드라마 제작하는 회사인데, 


좋은 기회에 팬미팅, GV, 대본집, DVD 제작 등 여러 일을 하면서 내부적으로 갈등도 많았습니다.


기획된 드라마 제작도 늦어지고 기존 인원들 이탈도 있고 어려움 속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였으나


이번 시즌2 까지 오면서 드라마 기획, 제작 이외엔 다른 업무에 부족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 이슈들이 생기고 실수나 사고들이 발생하게 된 듯 합니다.


그런 상황들 전부 저희 탓이며, 드라마를 아껴주시는 분들께는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너그러히 용서 바라며 현재 진행 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앞으로 진행되는 일정에 대해서 추가로 말씀드립니다.


먼저 대본집은 마지막 디자인 컨펌만 남아있는 상황입니다.(사양이나 페이지 등은 추후 판매창 에서 확인 바랍니다)


주중에 컨펌이 나면 다음주엔 예약판매를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간은 5일정도 이며 추가 판매는 없으니 구매를 하시고자 하신 분들은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상품이나 이벤트 일정은 잠정적 보류를 할 예정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등은 어느정도 깊숙히 진행된 것도 있긴한데 


관계사와 논의 하여 진행 여부 다시 판단 할 예정입니다.


MALL판매창 및 1:1 게시판 또한 시즌2 대본집 판매가 이뤄지고 배송이 되고 교환, 반품이 완료 되는 시점부턴 닫힐 예정입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2년 넘게 '나의 별에게'시리즈 함께 하면서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낸 것 같습니다.


팬분들께서 너무 아껴주신 덕에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되었으며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의 전문분야가 아닌 일들을 무리한 상황속에서의 프로젝트 진행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기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미숙함 속에서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팬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드리고,


'나의 별에게' 1,2 를 사랑해 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게시판을 통해 잔여분량의 대본집 및 DVD 구매를 원하셨던 분들께는 현 시간부로 MD판매창에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사은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창은 닫힐 예정이며, 마지막까지 구매하지 못 하신 분들께서 꼭 구매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