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DVD 디스크 03번 영상 블랙화면 관련 공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3-01-25 조회수 2,481회

본문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 지나자 마자 이러한 공지를 드려 죄송스럽습니다. 


현재 발매된 '나의 별에게 DVD' 03번 디스크 영상의 블랙 화면 + 현장 소음등 지나치게 발생하는 부분들이 있다는 문의가 있었습니다.

원본 데이타에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던 부분인데, 데이타 인코딩 과정에서 비트레이트 및 프레임등 원본 데이타를 압축하는 과정에서 

확연히 보여지는 영상을 확인 하였습니다. 

최초 편집시 현장 소음음 과 함께 해당 코멘트와 몇몇 코멘트는 삭제가 되었던 부분인데, 최대한 풀영상으로 만드려다 보니

그 부분이 삭제 되기엔 아까운 정보라 넘기게 되었고 그로 인해 이러한 문제가 발생이 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이유 불문하고 디스크 03번도 추가로 제작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편집을 최대한 줄여서 추가제작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피치 못하게 소음등 현장 및 오디오 문제로 발생한 장면들이 편집이 될 수 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디스크 03번 편집이 완료 되고 디스크 02번이 오소링이 완료대로 두개의 디스크를 함께 발송 할 예정입니다. 

배송 관련하여서는 DVD를 구매 하셨던 분들은 따로 어떠한 신청 없이 배송이 되실겁니다.

배송 일정은 추후에 공지를 통해 다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시간이 조금 필요하지만 최대한 서두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추가 판매 관련하여서는 해당 문제가 해결 된 후에 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연휴 후 좋은 글로 인사 드리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