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즌1 DVD, 대본집 판매일정 공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2-07-07 조회수 5,072회

본문

안녕하세요.


에너제딕 입니다.


먼저 팬미팅DVD 구매관련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조금 더 일찍 구매하신 분들께 배송이 될수 있게 월요일에 예판기간내 예상판매 수량을 예상하여 미리 오더를 넣었습니다.


허나 월요일 이후 급격히 구매량이 늘면서 오늘 오전 다시 추가 추문을 넣게 되었습니다.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구매량이어서 피치 못 하게 추가 주문을 넣었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처음 주문한 수량은 다음주 초 즘에 저희한테 인계가 되는데 반해 추가 주문한 수량은 조금 더 늦어질 예정입니다.

물론 추가 주문하면서도 왠만하면 같은날로 맞춰달라곤 하였습니다만 그렇게는 어렵다고 하여서

1차 주문량이 다음주 초에 저희한테 오는대로 배송이 먼저 이뤄질 예정입니다.(주문 순서대로 입니다)

그런다음 2차 주문량이 다음주중 몇일상간으로 저희한테 배송이 된다면 빠르면 토요일 늦으면 그 다음주 월,화 중으로 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판 상품은 보통 예판기간이 종료된 후 제작을 의뢰하게 되는데, 조금 더 빨리 전달드리고자 싶은 마음에 이러한 상황이 벌어진것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시즌1 DVD, 대본집은 이번주 주말부터 일주일간의 예약판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시즌2를 사랑해 주신 덕분에 시즌1 굿즈인 DVD와 대본집을 다시 판매하게 되어 저희도 기쁘기도 하고,

더욱 많은 분들께서 시즌1 까지 다시 사랑해 주시는 계기가 되어서 감회가 새롭기도 합니다. 


허나, 걱정인 부분은 결제대행사에서 일전의 일들로 패널티를 준 상태인 부분에 대해서 아직 해결이 안되었기 때문에

이게 우선 해소가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어, 저희 일정에 차질이 생길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예판 기간전에 최대한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여나 협의가 조금 어려워 질수도 있다는 점은 미리 말씀드리고,

어떻게든 해결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하나, 이후 계획에 있어서 간단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코멘터리는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 장소등 픽스가 된 상황은 아닙니다만 진행 할것이고

시즌2 DVD에도 삽입이 될 에정입니다. 또한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시즌2 DVD 구성에 대해서는 확실치 않지만 OST 앨범이 피지컬로 같이 포함될수 있게 협의중입니다.

정확한 구성에 대해선 추후 다시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시즌2 대본집도 제작 될 예정입니다. 시즌1 굿즈의 판매가 이뤄진 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조금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드라마 '나의 별에게 시리즈'를 그동안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하였고, 진심을 다하여 만든 작품입니다. 그러한 진심이 여러분들께도 전달된 것 같아서 정말 기쁩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이번주에 공개될 메이킹도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은 내 가슴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