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GV티켓 예매 관련 안내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1-11-10 조회수 5,713회

본문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공지를 쓰네요~  


GV행사 관련해서 문의가 많아 이렇게 공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다니 많이 놀랐습니다.


무척 고맙게도 두 배우분, 소속사, 감독님께서 협조를 해주시어 이렇게 GV까지 개최하는 영광스런 날이 오게 되었습니다.


위드코로나도 저희를 도와준 듯 합니다. 여러모로 영광스러운 날 저희의 친절하지 못한 공지가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해드린 것 같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혼선이 빚어지지 않게 자주 하시는 질문들에 관련하여, 몇가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1. 결제방법

 - 내일 저녁 8시에 저희 MALL에 구매창이 오픈이 되면 주문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때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를 할 수 있게 나뉘어 집니다.

   결제 방법은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허나 내일 트래픽이 늘어나게 되고 주문량이 많아지면, 무통장입금 하시는 분들은 손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같은 경우는 저희 사이트와 결제대행사간 자동으로 데이타가 연동되어 즉각 반응이 되는데 반해 무통장입금 같은 경우는 통장에 입금이 되면 알람이 오게 되어있고, 그 알람이 오면 입금내역을 확인하고 입금자와 구매자가 같은 이름인지 확인 하는 한 후에 저희 담당자가 임금확인을 수동으로 누릅니다.

   저희 사이트 회원분이시면 아시겠지만, 가입이 타 사이트등에 비해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본인확인절차등도 빠져있고요. 왜 그렇게 설정을 했는지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실명을 쓰지 않으시는분도 계십니다. 그런분들이 저희 영상이나 굿즈등을 무통장으로 구매하실 땐 실명을 쓰시죠. 그럼 통장에 입금자와 구매자가 다르게 되어 저희가 일일이 전화나 문자로 확인하고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게 잘못된건 아니지만, 저희 사이트 특성상 실명을 사용하지 않으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러한 문제도 발생되었던 거죠.

   그래서 무통장입금을 통해 내일같이 치열한 구매경쟁을 하여야 한다면 입금->알람->입금자와 구매자 일치 확인->입금확인 이러한 절차 때문에 순위경쟁에서 손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은 자유이니 좋은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2. 좌석배치

  - 저희가 워딩을 실수 한 부분인데 입금순이 아니고 결재순으로 이해하시면 맞습니다. 입금순은 무통장입금자만 해당이 되는거니, 잘못된 워딩입니다.

    결재하신 순서대로 앞줄부터 좌석을 배정할 예정입니다. 그 순서는 저희가 정하는게 아니고 사이트내에 결재를 한 순서대로 자동으로 정렬이 됩니다.

    그리고 매진이 되면 자동으로 판매불가가 됩니다. 판매하는 좌석수는 191석입니다.


3. 양도관련

   - 티켓을 구매 하셨다가 당일날 무슨일이 생겨 참석이 어려우신분들도 계실수 있으니 양도, 양수는 저희가 제재해야 할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하실때 구매자가 일치 해야 하므로 양도를 받으신분은 필히 구매자의 성함, 연락처는 알아오셔야 저희가 가지고 있는 구매자 데이타와 일치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게 확인이 되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티켓 수령 방법에 대해선 다른 방법도 열어두고 고민중이니, 추후에 변경이 되거나 번뜩이는 방법이 떠오르면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4. 입장관련

   - 공지에도 말씀드렸듯이, 백신2차 접종 후 14일 경과한 자 or PCR검사에서 '음성'확인이 행사 시간 기준 48시간 이내 확인문자나 검사지 or 코로나19 완치 판정자

       3개의 케이스중 하나만 해당하셔도 백신패스관에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저희 작품이 롯데시네마 상영작이 아니어서 발권코드가 대관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만 18세 이상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그 부분도 염두해두시고 티켓팅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행사 당일날 건강하게 만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